인사말
일반현황
비전
조직도
회사연혁
오시는길
시설대여(리스)
여신금융
신기술사업금융
유가증권투자
공시
재무현황
주주현황
공지사항
보도자료/신문기사
채용정보
고객의 소리
금융소비자보호헌장
금융소비자보호전략
민원처리 프로세스
금융상품정보
금리인하요구권
금융소비자보호내부통제기준
Home > 소비자 정보포털 >
금융소비자보호전략
① 고객의 불만예방 및 피해의 신속한 구제를 위한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 ∙운영하겠습니다.
②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하거나 금융소비자들의 요구에 귀 기울여 업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③ 고객에게 보다 높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.
소비자에 유익한 사이트
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정보포탈 파인
http://fine.fss.or.kr/
금융감독원 e-금융민원센터
https://www.fcsc.kr/
금융감독원서민금융1332
http://www.fss.or.kr/s1332/
여신금융협회
https://www.crefia.or.kr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