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인사말
  • 인사말
  • 인사말
  • 인사말
  • 금융소비자보호내부통제기준
퀵 메뉴
상품안내
1:1문의
오시는길
문의 및 상담
02-1234-5678

Home > 소비자 정보포털 > 금융소비자보호전략

회사연혁
  1. ① 고객의 불만예방 및 피해의 신속한 구제를 위한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 ∙운영하겠습니다.
  2. ②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하거나 금융소비자들의 요구에 귀 기울여 업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  3. ③ 고객에게 보다 높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.

소비자에 유익한 사이트

회사연혁
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정보포탈 파인
http://fine.fss.or.kr/
회사연혁
금융감독원 e-금융민원센터
https://www.fcsc.kr/
회사연혁
금융감독원서민금융1332
http://www.fss.or.kr/s1332/
회사연혁
여신금융협회
https://www.crefia.or.kr/